햇살론 부결 사유 여러가지 사례를 통해 본 내용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총 망라

햇살론 부결 사유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햇살론을 특히 알아보고 계시는 분이라면 고금리 대출 이용하고 있는 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법정금리는 24%로 책정되어 있다고 하지만 20%가 넘는 금리는 여전히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죠.

햇살론은 이러한 서민들을 위해 마련된 정부지원 서민정책 중 일환입니다. 그러나 햇살론은 워낙 조건이 까다로운 편이라 부결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합니다. 그래서 비교적 조건이 낮은 대출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면 햇살론 부결 사유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부결 사유 정리

햇살론 부결 사유 – 오해 1

목차

일반적으로 햇살론 조건은 4대 보험 가입 중인 재직 기간 3개월 이상 입니다. 참고로 본래 한 직장에서 3개월 이상 근무 조건이지만 현재 한시적으로 총 3개월 이상 근무 조건으로 바뀌었습니다. 예를 들어 A 회사에서 1개월, B 회사에서 2개월 근무해도 조건으로 인정 해줍니다. 그리고 연소득 3,500만원 이하 혹은 연소득 4,500만원 이하면서 신용등급 6등급 이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신용등급 8등급이라도 받을 수 있으며 본인의 연소득에 크게 벗어나지 않는 수준의 기대출이 있으면 충분히 부결 되지 않고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바로 연체이력입니다. 연체는 대출에 있어서 치명적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록에 남지 않도록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및 신청정보 등 상세내용 총망라, 정리

햇살론 부결 사유 – 오해 2

일단 여러분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하는 부분 중 하나는 절대 대출은 먼저 권유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특히 햇살론 신청 후에 이와 관련하여 사기 사례가 많은데 고금리의 대부업체로 유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청한 대출이 아니면 절대 전화나 상담을 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특히 사기를 치려는 소재 중 햇살론 명의 도용 피해를 언급하는 불법 상담사가 많습니다. 햇살론은 명의 도용 피해로 인한 부결되는 경우가 없으며 혹여라도 부결 되었어도 다른 정부지원서민대출을 알아보면 됩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종류 및 자격조건 특징 알아보기

햇살론 부결 사유 – 오해 3

햇살론 뿐만 아니라 대출을 받으면서 심심치 않게 걱정하는 부분이 바로 심사 중 타대출 신청 여부 입니다. 특히 대출에 대해 잘 알아보시는 분 중에 기대출이 많으면 부결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정보를 알고 계십니다. 그중 현금 서비스, 리볼빙은 별다른 은행, 신청없이 바로 진행할 수 있는 대출인데요.

물론 카드 서비스를 받는다고 대출 부결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니나 이 또한 신용등급, 한도 등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보증 신청서를 새로 쓰고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총 망라

300만원 대출 모바일에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조건 확인하기(녹색 마이너스통장)

무직자 비상금대출 TOP10 받기 쉬운 곳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