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받는 모바일 소액대출 3분이면 OK!

모바일 소액대출

목차

모바일 소액대출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간편하게 3분 안으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연중 무휴,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고 서류 제출도 없이 신청할 수 있어서 바쁜 현대인에게 아주 알맞은 방법 입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폰 어플, 앱만 설치하면 본인인증하고 한도조회와 대출 신청을 바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소액대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01

모바일 소액대출 종류

당연히 모바일 소액대출 받기 위해서 한도조회를 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한도조회를 자주하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었지만 이제는 여러번 조회해도 문제없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어플로 한도조회도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죠.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등 인터넷 기반 은행 플랫폼을 시작으로 1, 2금융권 또한 발맞춰 모바일 소액대출 시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에 따라서 금리, 한도, 기한 등 다를 수 있으니 꼭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본인 명의가 아니라 본인인증이 안되는 스마트폰으로 대출 진행이 안되니 주의 하세요.

무직자, 저신용자, 주부

지금 가장 간절하게 이 글을 보고 계신 분은 대부분 재직 증빙이 힘들거나 저신용자 입니다. 대출 부결이 나기 때문에 상심이 클텐데 큰 액수만 아니라 소액 정도라면 모바일 소액대출로 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러 은행에서 손쉽게 대출 받을 수 있도록 어플을 출시 했으니 확인 해보세요.

대체로 대출금리는 4.5%부터 시작하고 신용등급에 따라 달리 책정됩니다. 최소 300만원부터 소액대출이 가능하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지만 원하면 연장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