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금리 및 한도, 신청방법 까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목차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경우 직업 혹은 소득증빙이 힘들어도 모바일로 쉽게 받아볼 수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고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으면 신청할 수 있는 대상입니다.

그리고 3사 통신사인 SKT, KT, LG U+ 이용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을 통해 심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따로 서류 혹은 보증서가 필요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으로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라 여유가 될 때 부담없이 상환하면 되는 유용한 상품 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썸네일

1.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금융 대출은 365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무보증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며 통신등급 9등급 이상의 개인이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죠.

금리는 2020년 10월 14일 기준으로 최저 2.75%까지 책정이 되며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를 받을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소액에 속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거래 은행이 농협이 아닌 타행도 신청할 수 있으므로 비상금이 필요한 분이라면 꼭 알아 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및 통신등급 9등급 이상인 자
  • 기간 – 최장 3년
  • 한도 – 최대 300만원
  • 금리 – 최소 2.75% (2020년 10월 14일 기준)

대출자격

앞서 말씀 드렸듯이 SKT, KT, LG U+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그리고 만 19세 이상의 통신등급 9등급 이상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농협은행 입출금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대출기간

최대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2020년 10월 14일 기준으로 최소 금리는 2.75% 입니다. 다만 신용등급이나 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대 금리로 1% 추가 적용이 가능하며 NH채움신용카드가 있으면 0.5%, 통신등급 3등급 이상이면 0.5까지 적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상세내용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받았다면 상환방식으로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을 취하게 됩니다. 혹여라도 상환일자를 잊어 기한을 넘겼다면 연체금리가 적용되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자는 대출 실행일로 부터 익월에 납부하게 되며 지정된 계좌로 자동이체 됩니다. 만일 출금 금액이 부족하면 마찬가지로 연체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꼭 참고 하세요.

만일 연체가 지속되면 농협 뿐만 아니라 다른 금융기관에서 대출이나 거래하기 어려워지니 반드시 상환일은 지켜야 합니다.

2. 신청방법

대출 신청방법은 유선이나 인터넷으로는 예약 혹은 상담만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스마트폰을 통해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NH뱅킹 어플이나 올원 뱅크를 다운받아 진행할 수 있으며 농협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각종 대출 정보를 어플 혹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가장 먼저 NH뱅킹 혹은 올원 뱅킹 어플에 접속하고 우측 상단 메뉴를 클릭 합니다.

2. 그러면 하단에 대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여러가지 NH금융상품이 있는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선택하면 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모바일

4. 이제 금융상품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14일 기준으로 최저금리 2.75%임을 알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마지막

마치며

만일 기존 대출이 많거나 대출 건수가 많다면 한도나 조건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농협은행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부결될 가능성이 있으며 스마트폰은 본인명의여야 문제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