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받을 수 있는 방법 TOP4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목차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과연 정말 받을 수 있을까요? 시중은행에서, 제1금융권 및 제2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다고 하면 못 믿는 분이 있을 수 있는데요. 다행히 300만원 소액 정도는 쉽게 받을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당연히 담보가 필요한 상품은 아니며 취준생, 대학생, 주부 등 무직자도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차례대로 대출 상품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썸네일

오늘 소개할 300만원 소액 대출 외에도 여러 유용하고 본인에 맞는 상품이 있을 수 있으니 비교하는걸 추천 합니다.

카뱅 비상금 대출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카뱅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카카오뱅크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카카오뱅크는 카카오 아이디만 있고 본인인증만 할 수 있으면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신용등급 8등급이라도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면 추천 하는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신용등급 1~8등급, 연체 이력 없는 자 신청 가능
대출한도50만원 부터 300만원 까지
대출금리최저 3.33% 부터 최고 15% 까지
상환방법만기일시 상환, 심사 이후 연장 가능
중도상환수수료없음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이지페이론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하나은행

우리에게 친숙한 KB하나은행에서 출시한 이지페이론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기대출 과다자라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대출 뿐만 아니라 마이너스통장 처럼 본인이 쓴만큼 이자내는 방법도 가능하여 인기가 많은 상품 입니다.

대출자격신용카드 소지한 자, 연체 이력 없는 자 신청 가능
대출한도50만원 부터 300만원 까지
대출금리최저 3.9% 부터 신용등급에 따라 적용
상환방법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없음

페퍼루300

제2금융권 또한 고려해볼 수 있는데 페퍼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페퍼루300이 바로 그 상품입니다. 하지만 무직자면 받아볼 수 없고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신청할 수 있는 점이 아쉽습니다.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면 쉽게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대출자격4대 보험 가입된 직장인
대출한도50만원 부터 300만원 까지
대출금리최저 7.1% 부터 최고 8.0% 까지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2% 부과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 롯데캐피탈

롯데캐피탈은 제2금융권 중 대표적인 상호캐피탈 입니다. 금리 경우 최고 19%까지 부과 되는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아무래도 캐피탈이니 중금리로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래도 소득 증빙만 가능하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서 혹시라도 급하게 필요한 돈이라면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대출자격신용카드 소지 및 실적 있는 자
대출한도300만원(소득 증빙 시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최저 12% 부터 최고 19% 까지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2.5% 부과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이 어렵게 느껴지지만 사실상 아직까지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보았을 때 기대출은 웬만하면 없는 것이 좋으며 더 많은 금액을 대출 받는 것보다 어떻게 하면 기존 잔금을 상환할 수 있는지 고민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또한 기존 잔금 상환이 어려워질 수록 개인돈, 사채업 유혹에 못이겨 이용하는 분도 있는데 이는 절대 비추천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최대한 제1금융권 및 제2금융권에서 해결 하시고 건전한 경제생활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