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이지론 총정리 카드사 중에 최고!

국민카드 이지론

목차

국민카드 이지론 대해서 알고 있나요. 보통 카드사에서 출시한 금융상품은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카드론, 단기대출 등을 받을 수 있는데요. 국민카드 이지론은 신용카드가 없어도 빌릴 수 있는 대출 상품 입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01

어렵지 않게 누구나 써볼 수 있는 상품이라 목돈이 필요하면 꼭 이용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국민카드 이지론 본격적으로 알아 보겠습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02

KB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이지론플러스는 1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신용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한도와 금리가 달라지므로 참고 바랍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03

금일을 기준으로 연 금리는 7.50%로 시작하여 최고 19.90%까지 책정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이 제 1금융권이긴 하나 카드사와 별 관계가 없기 때문에 금리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러나 은행과 달리 금융업무를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업무 볼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04

대출 신청을 하기 위해서 본인 이름으로 된 카드가 필요하며 체크카드 소지자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통 신용카드에 본인의 계좌와 연결이 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원금 및 이자가 자동 이체 됩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05

일반적인 상환방식인 원금균등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06

게다가 분할상환으로 3, 6, 9, 12, 18, 24개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은 최대 3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그래서 여느 카드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조건보다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죠.

금리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는 가변금리라 가능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기적으로 알아 보아야 합니다.

신청방법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는 방법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인터넷 뿐만 아니라 모바일, AR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국민카드 이지론 07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 본인 인증만 하면 됩니다. 때문에 쉽게 조회 및 신청 할 수 있어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가 부담 된다면 추후 금리인하요구권을 청구하여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금융 상품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