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완화 무직자 무서류 주부대출 알아보기

무서류 주부대출 총정리

목차

무서류 주부대출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마 대출에서 부결된 분이 대다수 입니다. 물론 기대출이 많고 신용등급이 낮지만 그래도 당장 목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알아보는 것이죠. 하지만 대부분 재직 혹은 소득 증빙이 힘들어 부결이 되어 최후의 수단으로 개인돈을 알아보는 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금융권, 개인돈은 금리가 최대 24%로 매우 높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1 금융권 혹은 2 금융권에서 알아봐야 합니다.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무직자, 무서류 주부대출 받을 수 있는 수단을 알아 보겠습니다. 가능하면 개인돈은 쓰지 않고 최후의 수단이라도 알아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개인돈

무서류 주부대출 썸네일

그렇다면 왜 개인돈은 피해야 하는 것 일까요? 일반 시중은행에서 부결된 후 인터넷이나 전단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개인돈은 정말 조건이 낮아 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깊이 생각하면 왜 조건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 일까요?

일반적으로 은행은 고객의 신용 혹은 담보를 기초로하여 대출을 승인 해줍니다. 따라서 신용등급이나 부동산, 자동차를 담보로해야 하기 때문에 담보 대상이 중요한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담보 조건을 갖출 수 없는 무직자, 저신용자, 주부는 대출에서 부결이 나기 쉬운 것입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저축은행

하지만 아무리 무직자, 주부라도 무서류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2금융권 저축은행은 대체로 소득증빙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데요.

물론 제1금융권 비해서 금리가 높지만 장기가 아닌 단기간 목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신속히 상환할 목적으로 받는 것도 방법입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대출종류

특히 추천 드릴 수 있는 무서류 주부대출 상품은 SBI저축은행에서 출시된 스피드론 입니다. 만 22세 이상 성인이라면 소득 증빙, 재직 증빙 상관없이 무직자나 주부가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한도는 1,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무서류 주부대출 저축은행

금리 또한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금융권 보다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듯이 빠른 시일 내에 상환할 수 있다면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